브릿지온(Bridge On)이 2022년 6월 24일 장애인체육회 이천선수촌에서 실시되는 Duo Day(듀오 데이행사에 참여합니다. Duo Day 행사는 2008년 아일랜드에서 시작된 장애인 고용에 대한 인식개선 활동인데요회사나 기관의 참여자가 장애인과 함께 일하며 장애인들의 직업 체험을 해봄으로써 장애인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해 나가는 행사입니다.

올해 Duo Day 행사는 범지구적 장애인식 개선 및 사회적 가치 확산을 목적으로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대한장애인체육회가 주관하며 주한 유럽연합대표부가 함께합니다따라서 금번 행사에는 EU대표부 대사를 비롯한 유럽 10여개국 대사들과대한장애인체육회 및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주요 인사들이 참여합니다.

이 날 Duo Day 행사는 크게 두 파트의 체험 행사로 진행되는데요첫 번째 파트는 스포츠체험형 장애 인식 개선’ 활동으로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이 진행하는 스포츠 체험 활동입니다.

두 번째 파트는 문화체험형 장애 인식 개선 활동으로 브릿지온이 실시하는 문화 체험 활동 즉공연과 전시입니다. Duo Day 행사에 참여한 인사들은 다양한 체험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의 시간을 갖게 됩니다.

그러고 보니 브릿지온 앙상블과 아르떼가 장애문화·예술계를 대표해 이번 행사 참여하게 된 셈이네요^^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댓글

Scroll to Top